본문 바로가기

회사원 오리씨

32화. Yes, Sir!

저는 월급 주시는 분의 말을 잘 들을 뿐입니다.

 

 

[안녕 오리씨 32화 다시 그리기] Yes, Sir!

 

 

 

 

 

이번주 회사원 오리씨는   루루  님이 주신 사연을 바탕으로 그렸습니다.

 

"루루씨는 시키는 대로 어찌나 일을 잘해주는지! 군대 갔었어도 잘했을거야!"

 

사장님, 아닙니다

저는 월급 주시는 분의 말을 잘 들을 뿐입니다.

 

 

[회사원 오리씨 32화] Yes, Sir!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주 회사원 오리씨는   루루  님이 주신 사연을 바탕으로 그렸습니다.

 

"루루씨는 시키는 대로 어찌나 일을 잘해주는지! 군대 갔었어도 잘했을거야!"

 

사장님, 아닙니다. 제가 군대 체질인 것이 아니라, 그대가 내 고용주이기 때문입죠. 무거운 집도 척척 잘 나르고, 요리도 잘 하고, 싹싹하고, 시키는 것 다 잘 해내니 제가 참 미더울 수 있으시겠지만, 저는 제가 받는 월급에 부끄럽지 않게 최선을 다 할 뿐입니다.우리가 고용 관계가 아니라면 그런 실행력 절대 보여드릴 일이 없답니다.

 


 

오리씨가 되어 주세요!

아래 메일로 남들과 나누고 싶은 직장에서, 일상에서 당신이 느끼고 생각한 것을 보내주세요. 당신이기도, 나이기도 한 오리씨의 이야기로 만들어집니다.

hello.ori.c@gmail.com

 

 

CC.BY.오리씨

회사원 오리씨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2.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, 저작권자만 밝혀주시면, 누구나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회사원 오리씨 페이스북에 좋아요👍를 눌러주세요 :3

https://www.facebook.com/HelloOriC/